웁스교교주의 이야기

[확장성 심근병증] 초기 증상들... 본문

건강/확장성 심근병증

[확장성 심근병증] 초기 증상들...

웁스교교주 2018. 7. 18. 14:50

내가 기억하기로는 2015년 12월 가슴 통증이 있었다. 누가 심장을 쥐어짜는 듯한 느낌이...

 

그러나 그런 통증은 건강했을 때도 몇번 있던 통증이라 그냥 간과 했다. 

 

그런데 어느날 지하철을 타고 출근을 했는데 삼성역 계단을 올라 오는데 숨이 찼다.

 

하지만 운동을 너무 안해서  그런가 보다 했다. 

 

증상은 2~3일 후 없어졌었다. 

 

이 시기의 나의 평균 수면 시간은 4시간 미만이었다.